차밍이

브루스립톤 - 당신 인생은 이미 정해져있다. 어떻게 바꿀 것인가. 본문

생각 마인드

브루스립톤 - 당신 인생은 이미 정해져있다. 어떻게 바꿀 것인가.

2021. 5. 23. 01:07
반응형

브루스립톤 - 생물학적 관점에서 운명을 바꾸는 방법

"반복을 통한 습관 형성으로 자신의 무의식을 바꾸어나간다."

"성공을 향한 무의식은 인생과 운명을 바꿀 것이다."


이 글을 읽는 당신

당신의 인생은 이미 정해져 있어!

7살 이하의 아이들은 무엇을 보고 자라느냐에 따라 인생이 결정된다.

이러한 내용은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에서 나오는 내용들과 유사하다.

책에서는 가난한 가정에서 자라면 가난에서 벗어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해도

결국 이루지 못하고 가난함 속에 머무르게 된다.

반면 부유한 가정에서 자라면 일생 동안 어리석은 짓을 하며 살 수 있으며,

실제로 그렇게 보내다가 결국에는 성공을 이루어낸다.

이는 단순히 그들의 생각뿐만 아니라 무의식적인 행동들에 의한 것이다.

어릴 때 부유한 집에서 배웠던 행동들과 환경이 무의식적으로 발현된다는 것이다.


운명을 바꿀 수 있는 방법 - 무의식의 변화

무의식이 무언가를 배우는 방식에는 두 가지가 있다.

  1. 첫 7년 동안 습득되는 어릴 적의 최면
  2. 7년 이후의 삶에서는 반복을 통해 배운다.

현재의 우리에게 무의식을 바꾸어 인생을 바꾸는 방법은 꾸준한 반복이다.

만약 내가 무의식을 훈련시키고자 한다면 최면을 걸던가 반복을 해야 한다.

"FAKE IT TILL MAKE IT " / 될 때까지 그런 척 하라

행복한 사람이 되고 싶다면, 항상 반복해서 '나는 행복하다'라고 생각하고 말하라.

이는 누군가에게 하는 말이 아닌, 나 자신에게, 내면의 무의식에게 얘기하는 것이다.

이러한 확언 주문을 반복함으로써 자신을 바꿔나갈 수 있다.

"반복은 습관이자 버릇이다."

"반복을 통해 자신의 무의식을 바꿀 수 있다."


잠재의식에서 만들어진 인생의 잘못된 선택

마음은 금수저일지라도 현실은 흙수저인 삶을 살아왔기에 인생에 있어서 안정성을 중요시해왔다.

이미 지난 이야기라 확증편향일 수 있지만, 큰 수익과 잠재성을 가졌으며, 높은 확률을 가진 변화의 기회가 많았었다.

항상 그러한 중요한 기로에서 나의 선택은 평범함으로 가는 길을 선택해왔다.

브루스립톤의 말에서와 마찬가지로 나의 내면의 무의식은 가난한 사람이다.

흙수저의 사고방식과 생활 방식을 가지고 있다.

이제는 이러한 나의 무의식을 바꾸어 나가고자 운명을 바꾸는 반복, 인생을 바꾸는 습관을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

성공을 향한 갈망과 할 수 있다는 생각을 반복해서 되뇔 것이다.

무의식의 변화

꾸준한 기록을 통해 나의 삶이 바뀌어나가는 것을 관찰해나가겠다.


브루스립톤의 인터뷰 영상을 편집해주신 성공 비밀 유튜브에서 본 내용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EQyN7EdXF0&list=PLYjptegYvghAdrRsNCx4ntjKYlHXDSl7g&index=5

 

반응형

관련된 글 보기

Comments